ADN 배너광고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 궁금하면 클릭!!
AMPM글로벌광고퍼포먼스 1팀 양다빈 AE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에 ADN의 Off-site marketing / ON-site marketing의 따른 전략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오늘은 ADN의 핵심인 배너광고가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ADN 배너유형
유입율 증대와 구매 촉진을 위하여 다양한 UI 의 배너 와 템플릿을 제공한다는 장점을 가지고있습니다
ADN은 다양한 배너 유형을 제공하는데
이미지를 활용하고 싶다면 이미지배너, 슬라이딩배너, 타임배너, 하이브리드배너, 네이티브 배너
동영상을 활용하고 싶다면 숏폼배너, 숏폼하이브리드 배너
이렇게 원하는 형식으로 배너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상황에 맞춰서 배너 활용이 가능한데요!
만약 라이브 커머스, 특정 기간 이벤트를 진행하는 광고주가 계시다면?
타임배너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라이브 커머스, 기간이 정해진 이벤트 캠페인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목표 타겟팅을 설정해 매칭된 유저에게만
노출하므로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보험사, 자동차 판매 등 고객 맞춤 판매를 진행하는 광고주가 계시다면?
반응형배너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배너 영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질문/설문을 통해 유저들의 니즈 및 성향을 파악하고 분류하여 2차 마케팅 진행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만약 보다 더 큰 임팩트를 남기기 희망하는 광고주가 계시다면?
숏폼배너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동영상과 상품을 동시 노출도 가능하므로 브랜드 홍보, 신규상품, 프로모션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ADN 배너 유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브랜드의 적재적소 매체 선정은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ADN이 필요할 것 같다 싶으신 광고주분들은
한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해보고싶은데 어렵다 하시는 분은 막막하시다 싶은 분들은
아래 제 메일과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적극적인 컨설팅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에이엠피엠글로벌 양다빈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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