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업종, 바이럴 안 하면 손해인 이유

작성자 차지은
작성일 2025.05.21
조회수 36

렌탈은 가격보다 신뢰가 먼저입니다

- 그래서 바이럴 마케팅이 꼭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차지은 AE입니다.

마케 프로에서 더 많은 글 보기



렌탈 업종은 고객이 한 번 선택하면

장기 예약으로 이어지는 구조입니다.

 

하지만 바로 구매 결정을 하진 않는 고관여 제품이다보니

후기, 실사용자 경험, 주변 평가 등이 중요합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바이럴 마케팅인데요!

 


 

Q. 그렇다면 어떤 방식의 바이럴이 효과적인가요?

 

A: 카페 바이럴 마케팅을 추천합니다.


특히 지역 맘카페, 직장인 커뮤니티 등은

신뢰도가 높고 검색 노출 또한 잘 됩니다.

 

DASA 파워링크 영역에서 할 수 없는 것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상위 노출이 가능한 로직이고요.


쉽게 말씀드리자면 네이버에는 여러 광고 영역이 있죠?

파워링크, 지식in, 블로그, 쇼핑 검색 등등

키워드를 검색하면 볼 수 있는 지면들인데요.


파워링크에 CPC 형식으로 키워드를 설정해 상위 노출을 시키는

다른 렌탈 업체들에 비해 네이버 SA 예산이 부족하다면


다른 지면의 광고 중에서도 타겟층을 정확히 겨냥할 수 있는

네이버 카페를 선택해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리는 것입니다.

또한 타겟이 이미 모여 있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활용에 좋습니다.

 

자세한 집행 과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럴이 곧 브랜드 경험의 첫 단추입니다

 

검색되는 후기 하나,

동네 카페에 올라온 경험담 하나가

광고보다 더 강력한 전환 동기가 됩니다.


많은 업종에서 카페 바이럴 마케팅을 고민하지만

렌탈 업종에서는 특히나 사람들의 실제 리뷰가 중요하다는 점!

 

렌탈 업종에서 마케팅을 고민 중이라면

지금 당장 카페 바이럴 전략부터 세워보세요!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njsqls3000@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