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프로페셔널 계정은 뭘까? (메타4탄)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3.12.22
조회수 113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오늘은 메타광고 제 4탄! 입니다.
다들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유형의 광고를 본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이번에는 그 중 '프로페셔널 계정을 통한 게시물 홍보하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광고를 진행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2. 프로페셔널 대시보드를 누릅니다.
3. 광고 도구를 누릅니다.
4. 게시물 선택을 누릅니다.
5. 홍보하려는 게시물 또는 스토리를 선택합니다.
6.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다음(iOS) 또는 아이콘(Android)을 누릅니다.
7. 인스타그램 프로페셔널 계정을 설정할 때 facebook 페이지에 연결하지 않은 경우
페이지에 연결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때 기존 페이지를 선택하거나 건너뛰기를 누를 수 있습니다.
8. 건너뛰기를 누르면 향후 게시물을 홍보할 때 이 과정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언제든 facebook 페이지를 프로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9. 목표, 타겟, 예산, 기간 등의 항목을 설정하여 광고의 상세 정보를 입력합니다.
상세 정보 입력을 완료하면 다음(iOS) 또는 아이콘(Android)을 누릅니다.
-목표 : 이 광고를 통해 얻으려는 결과
-타겟 : 도달하려는 대상
-예산 : 매일 지출하려는 금액
-기간 : 광고를 게재하려는 기간
10. 광고를 완성하려면 검토에서 게시물 홍보하기를 누릅니다.
이 과정을 통해 제출된 광고는 인스타그램 광고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 후,
검토 및 승인이 완료되면 광고가 게재됩니다.
검토를 위해 광고를 제출한 후 검토가 진행중일 때, 광고의 승인 또는 미승인 여부가 결정되었을때,
캠페인이 종료될 때 활동 피드를 통해 알림을 받게 됩니다.
이때 주의할 점이 프로페셔널 계정을 통해 진행하는 광고는
픽셀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정교한 타겟팅 등 메타광고만의 장점을 100% 활용할 수는 없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출처 : 인스타그램
지금까지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마케터 이다예였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사항 있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연락주세요~
02-6049-1156
ekdp0810@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