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이 구좌에도 노출된다고?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10.24
조회수 151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제가 또 광고 경험을 통해 얻을 꿀팁이나 신규 마케팅 소식을 전달하는 트렌디한 마케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이번에도 아마 많이는 모르실 소식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 혹시 네이버 타임보드 라고 들어보셨을까요?


무료 타임 클록 사진 및 그림


타임보드는 PC 기준 네이버 검색창 하단에

긴 띠 형태의 배너로 노출이 보장되는 형태의 광고인데요!


해당 지면은 노출이 보장된 보장형 광고인 만큼

비딩을 통해 입찰을 해서 구좌를 점유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또한, 시간당 몇백부터 몇천까지도 올라가는 지면이라 쉽게 진행하긴 어려운 지면입니다.

근데 이 지면에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인 GFA 도 노출된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GFA는 CPC 과금으로 클릭될 때만 비용 소진이 안되기 때문에

이 지면에 노출이 된다면 클릭이 안되더라도 노출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 빨간 박스 지면이 제가 말씀드린 구좌인데

사실 늘 이 구좌에 노출되는건 당연히 말이 안되겠죠?



해당 지면은 타임보드 낙찰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 노출이 됩니다.

따라서 GFA 집행한다고 늘 노출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충분히 이점이 존재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외에도 저 이다예 마케터는

늘 빠른 마케팅 소식으로 광고주님들의 성과를 올리는데에 전력을 다하기 때문에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광고 대행 관련 문의가 있으실 경우

언제든 아래 포인트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마케터 이다예 였습니다~ 안녕!


02-6049-1156

ekdp0810@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