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쓰이는 메타광고 종류에 대해서 아시나요?

작성자 여윤구
작성일 2025.05.12
조회수 54

안녕하세요 광고주님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마케터 여윤구 AE  입니다.



광고주분들은 메타광고에 대해서 알고계신가요???


메타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말하는데 전세계와 대한민국에서 여전히 강력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인만큼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메타광고는 필수라고 생각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메타광고 종류에 대해서 몇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미지 광고


단일 이미지와 텍스트 조합으로 구성된 가장 기본적인 광고입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시면 자주 보셨을거 같은데요.

제작이 간편하고 제품과 브랜드 인식 향상시키며 빠른 메시지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동영상 광고


짧은 영상으로 브랜드 메시지나 제품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광고입니다.




시각적 스토리텔링 가능하며 참여 유도에 효과적이고

고도화된 브랜딩 가능합니다.




슬라이드 광고


여러 이미지나 영상이 카드 형태로 좌우 슬라이드로 구성된 광고입니다.



다양한 제품 또는 단계별로 설명 가능하고

슬라이드별 링크 설정으로 유입 경로 분산 가능합니다.




컬렉션 광고


대표 이미지/영상과 제품 썸네일 묶음 형태로 이루어진 광고입니다.



클릭 시 몰입형 쇼핑 경험 제공하며 쇼핑몰에 최적화된 광고입니다.

자동으로 제품 추천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많이 쓰이는 메타광고의 종류와 장점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메타광고에 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밑에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eunju31@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정은주 AE
TEL. 02-6049-4209
E-mail. eunju31@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