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가 비싼 창업광고, 여긴 아직 '블루오션'입니다.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24.04.15
조회수 535
  1. 안녕하세요 식품업종 전문 AMPM 김은식 마케터입니다!

  2. 사업하시는 분이라면 프랜차이즈화 하고 싶으신 분들이 참 많으신데요..
  3. 아무래도 DB업종이다보니 파워링크로 광고하시죠..

  4. 그런데 문제가 입찰가가 너무 비싸다는 겁니다...

  5. 그리고 우리가 잘 알고있는 유명한 브랜드가 이미 1.2.3위를 먹고 있고
  6.  우리 브랜드를 아무리 상위에 노출 시켜놓는다해도
  7. 클릭만 되고 문의전화까지 오는데 정말 많은 예산을 소비해야하죠..

  8. 한달에 100만원으로도 부족한게 창업 광고 입니다. 

  9.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서 같은 예산을 사용하지만 유명한 브랜드 사이에서 살아남는
  10. 광고 매체 확실하게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기대하시고 절 따라와주세요
  11. 퐐로우 퐐로우 미~!


  1. 파워링크는 CPC 즉 광고가 클릭되었을 때 과금되는 방식인데요!.
  2. 클릭이 된다고 해서 꼭 문의 전화 오는 것이 아니고
  3. 또한, 창업같은 경우 단가가 매우 비싸서  단번에 결정하기 어렵기에 예산을 많이 잡아야 하는데요. 

  4. 대부분 우리는 돈이 남아서 광고비 예산을 잡는게 아니라 부족하지만 필요하기에 
  5. 어떻게든 예산잡으셔서 진행하시는 거잖아요.

  6. 그렇기에 저는 같은 예산으로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는 대체 방법을 가져왔습니다!
  7. 바로 SNS광고입니다! 

  1. SNS 광고(메타)

  2. SNS 광고의 과금 방식은 CPM 즉 노출당 광고 비용을 청구하는 방식입니다.
  3. 아무래도 파워링크에 비해 단가가 50%이상 싸고 광고도  지면 단독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4. 우리 브랜드를 인지 시키기에도, 클릭 누르는데도 좋으니 일석이조겠죠?

  5. 또한 창업 자사 페이지에 픽섹을 심어놓는다면
  6. 우리 창업에 관심있어 클릭한 잠재 고객 대상으로만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리타겟팅).

  7. 그럼 같은 예산을 쓰더라도 클릭해본 사람에게 혜택있는 광고,
  8. 이벤트적인 소구점을 가지고 다시 한 번 광고를 내보낸다면
  9. 아무래도 관심을 가지고 클릭하였지만 부족한 부분이 있어서 이탈한 잠재고객에게
  10. 혜택, 이벤트적인 요소로 충족시켜 주신다면 창업 문의 전화가 올 확률이 더 높아지겠죠??

  11. SNS같은 경우 이와 같이 전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숨어있던 고객들을 찾고 문의할 수 있습니다!

  12. 사실 과정 사이사이 마다 신경써줘야 할 부분이 많아요. 소재, 기획, 이벤트, 문구,소구점.. 등등 
  13. 하나하나 설명드릴 순 없지만 모든 것을 통과하는 한 가지 말씀드리자면
  14. 사장님의 관점에서 소비자의 관점으로 돌리는 겁니다.

  15. 대표님이 제품과 회사에 대해서 당연히 잘 아시는 것 맞죠.
  16. 하지만 결국 소비자 입장에서 우리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기에 
  17. 철저하게 소비자 입장에서 기획하시는 것에 집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8. 오늘은 레드오션 창업 관련 파워링크를 대체 할 블루오션 매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19. 사실 예산, 상품성, 제품에 따라 세부적인 전략은 달라지기에 막히는 부분이 많으실꺼에요 

  20. 저를 믿고 SNS에 관심이 생기셔서 실행하셨는데 잘 안되시는 분이라면
  21. 아래 메일 혹은 전화로 편하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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