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N의 최대장점은?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07
조회수 71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본부 4팀 안주희 대리입니다.


오늘은 ADN만의 매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어떤 상품을 구매하거나, 둘러보다가 나가려고 할 때 

마우스가 우측 상단을 향할 때 갑자기 제품 팝업이 두둥! 나올때가 있죠?


아마 아래 사진과 같이 이런 창 많은 분들이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이건ADN 의 클로징 패널입니다!

ADN은 이것 뿐만이 아니라 키워드타게팅, 관심사 타게팅, 오디언스 타게팅, 지역타게팅, 리타게팅

정밀하고 세분화된 타게팅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배너를 노출시킵니다.

그리고 사이트에 방문한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 타게팅을 해서 유입을 당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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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왜 해야 할까요?


이유 말씀 드릴게요!


ADN은 가격적으로 비교 했을때 업종에 따라 상이한 부분이 있지만

CPC 과금방식 네이버SA기준 최소비용 약 70원이지만

ADN CPC 과금방식 최소 비용은 약 20-30원으로 상대적으로 더 낮은 비용으로 광고를 집행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ADN광고 시스템 내에서 광고 관리 부분, 보고서 부분 같은 상세한 데이터를 제공해
광고를 더욱 효율적으로 
집행 할 수 있게 하며 ADN은 유일한 온 사이트 마케팅이 가능한 매체이고 '클로징 패널'이 있습니다. (위 이미지 참고) 

무엇보다 이탈하는 유저를 한번이라도 더 끌어올수 있는 배너광고는 정말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자사에서 잘 팔리는 상품(유명한 상품) 을 한번 더 노출시켜서 잠재적 고객을
구매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 

모두가 그럴수는 없겠지만 10명중에 1명 100명중에 10명 ,1000명중에 100명이라도 전환이 더 나온다고 

가정을 한다면 (CPC비용) 대비 효율이 높지 않을까요?


요약을 하자면,

ADN은  유일하게 네트워크 광고와 온사이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매체.

KPI 달성을 위한 정밀하고 세분화된 타게팅으로 잠재 고객을 유입하고

리 타게팅 하여 잠재 고객 유입 + 충성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광고시스템 내에서 상세한 데이터를 제공해  효율적인 광고 노출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광고의 매체는 아주 다양하고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 또한 무궁무진합니다. 

그 중에서도 광고주 님과 맞는 방식을 충분한 상담 후 집행하셔야

훨씬 나아진 결과 값으로 마케팅을 이끌 수 있다는 점★ 꼭! 확인해주시고 

마케팅 문의 사항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 주시거나 댓글 남겨주세요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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