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고객생애가치" (이)란?
마케터 이미지
이현아 마케터
2024-04-12

조회수 : 63

댓글 0

CLV라고 불리며 Custome Lifetime Value의 약자입니다. 소비자가 평생에 걸쳐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익 흐름에 대한 현재가치를 말하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판매자가 수익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개념입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마케터와 함께 하세요, 올라운더 이현아 AE

▶ 브랜드의 스토리를 들려주는 브랜딩전략, 데이터로 증명하는 퍼포먼스 운영

광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고민이신가요?
성과를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확실한 마케터와 함께 해야합니다.

저는,
▶ 함께 고민하고 함께 발전하고자 하는 마음 입니다.
광고가 처음이라 어디서부터 해야할 지 모르겠어도 걱정마세요

▶ 브랜드별로 광고 전략을 구상 합니다.
같은 업종이라고 똑같이 광고하지 않습니다
업체 컨디션에 맞게 A부터 Z까지, 부족한 부분은 퍼즐처럼 맞춰 드릴게요

▶ 꼼꼼한 피드백과 적극적으로 소통 합니다.
'우리 광고 잘되고 있나?' 생각하며 답답한 피드백에 머리 아픈 경험 있으실까요?
데이터로 보여주는 피드백으로 기다리게 하지 않습니다

댓글

0

이현아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