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utm 관련 질문이있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계정의 파워링크 그룹 내 소재 및 확장 소재 중에 기존 utm(naver / powerlink) 으로 된 소재 및 확장 소재가 없다면, 기존 utm으로 된 링크를 가지고 있다가 나중에 접속한 걸로 밖에 볼 수 없나요?
답변완료
작성자 : mercymecury
작성일 : 2023-03-07
조회수 : 2583
네이버 트렌드상품 광고 진행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트렌드상품 광고 진행해보고 싶은데 혹시 절차나 진행방법이 어떻게 될까요?일단 스토어팜을 사이트 운영중이고, 네이버 GFA진행해보았는데 성과가 이렇다하게 나오질 않아서요.당장 구매전환이나 효율도 중요하지만 저렴하게 트래픽을 많이 확보하고 싶은데.. GFA는 클릭당비용이 지금 높게 나오는 상황이라서트렌드상품을 진행해보고 싶은데 관련해서 절차나 방법 문의드려요!그리고 GFA의 경우 현재 트래픽 기준으로 운영하고 있는데, 클릭당비용이 현재 1200~1300원대거든요? 높은편이죠?
답변완료
작성자 : ABO_88
작성일 : 2023-02-13
조회수 : 4953
네이버 검색광고 품질지수 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네이버 쇼핑검색 진행중인데요. 품질지수가 계속 떨어져서 고민입니다...혹시 품질지수가 계속 떨어지는 이유가 무엇일까요..?그리고 품질지수를 높히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됩니다..
답변완료
작성자 : PARK12
작성일 : 2022-10-19
조회수 : 11176
픽셀이란 무엇인 지 쉽게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공연장을 운영하는 사람입니다. 메타광고를 열심히 배워서 하고 있는데, 유튜브에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픽셀을 반드시 설치 해야 한다고 해서요 근데 픽셀이 무엇인 지 정확한 내용은 없네요.. 그래서 질문 올립니다 픽셀을 쉽게 말해서 설명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에는 메타 광고를 진행할 때 링크를 홈페이지로 안하고 인스타프로필방문으로 링크를 걸어서 하는데 그래도 픽셀을 해야하는 건가요?? 제가 알아본 건 다 홈페이지에 픽셀을 막 하더라구요,, 답변 부탁드립니다ㅠ
답변대기
작성자 : 이민석
작성일 : 2024-08-21
조회수 : 5739
전체
전체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