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종 매체별 운영전략
작성자 이성미
작성일 2023.12.05
조회수 540
1 / 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업종
식품/음료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상승
잠재고객
전체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7,000건
집행 전
roas133%
집행 후
roas448%개선
개요
자사명 검색량 증대 및 roas개선
집행내용
네이버, 다음, 구글sa 및 da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