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뷰티업종 광고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손선인
작성일 2024.11.13
조회수 268
1 / 1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배너광고 동영상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증대 및 전환매출액 증가
잠재고객
여성
20~24 25~29 30~34 35~39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ROAS 안정화 및 전환 매출액 증가
집행내용
1. 객단가가 낮은 제품이라 전체 ROAS 안정화를 위해 성과 캠페인을 발굴하여 꾸준히 일예산을 올려가며 전환매출액 증가
2. 잠재고객 수정하고 잠재고객 별로 광고그룹 분리 운영
3. GA4, 타 매체 권한 받아 타 매체에서의 성과 분석 후 구글 매체에 반영하고 전제적인 매체 피드백
4. 핵심 노출지면에 노출되도록 디멘드젠과 VAC캠페인 추가하여 활용하고 성과 소재들은 Pmax캠페인에서 운영
5. 판매자센터 연동하여 다양한 캠페인에 필수적으로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