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뷰티업종 광고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손선인
작성일 2024.11.13
조회수 26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배너광고 동영상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증대 및 전환매출액 증가
잠재고객
여성
20~24 25~29 30~34 35~39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ROAS 안정화 및 전환 매출액 증가
집행내용

1. 객단가가 낮은 제품이라 전체 ROAS 안정화를 위해 성과 캠페인을 발굴하여 꾸준히 일예산을 올려가며 전환매출액 증가

2. 잠재고객 수정하고 잠재고객 별로 광고그룹 분리 운영

3. GA4, 타 매체 권한 받아 타 매체에서의 성과 분석 후 구글 매체에 반영하고 전제적인 매체 피드백

4. 핵심 노출지면에 노출되도록 디멘드젠과 VAC캠페인 추가하여 활용하고 성과 소재들은 Pmax캠페인에서 운영

5. 판매자센터 연동하여 다양한 캠페인에 필수적으로 운영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