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온라인강의 A사 제안사례
작성자 이정수
작성일 2024.11.19
조회수 234
1 / 1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업종
교육/취업
예산
5,000만원 이상
마케팅 KPI
신규 브랜디 이미지 확산 및 공인중개사 학원 수강생 모집을 위한 광고 집행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신규 런칭
개요
공인중개사 시험 스케줄 시즌에 따른 경쟁사 광고형태 벤치마킹
집행내용
신규 브랜드 런칭 업계 1위 경쟁사 광고의 밴치마킹 및 광고 스케줄보다 한다계 빠른 광고스케줄을 설정
신규 브랜드지만 업계 인지도가있는 계열의 신규 브랜드 이기때문에 노출확대를 통한 출범소식 확산
실제 회원 모집을 위한 프로모션 기획 및 성격에 맞는 매체선정을 통한 수강모집 을위한 전환목적 캠페인 별도 운영
브랜딩과 수강생 모집을 위한 별도의 캠페인 및 예산 운영을 통한
시즌별 매체 최적화 전략 제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