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사우나 D사 제안사례

장규효 마케터
2024-11-19
조회수 : 779
댓글 0
1 / 2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500%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560
집행 전
ROAS 측정 불가(전환추적 X)
집행 후
초기 전환 추적 직후 330% -> 성과 안정화 이후 2200% 달성, 1300% 유지
개요
안정화 위주 운영
집행내용
시장 분석 및 포지셔닝 제안
소재 A/B 테스트 적극 진행
브랜딩과 세일즈 목표 분리, 매체 분리 운영
키워드 확장 및 키워드 필터링
첨부 파일
댓글
0
장규효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