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잡화 업종 광고 성과 개선 사례
작성자 이상민
작성일 2024.11.19
조회수 276
1 / 15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패션/잡화
예산
100만원 미만
마케팅 KPI
ROAS 극대화
잠재고객
여성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예산 : 月 50-100만원
기존 성과 : ROAS 50~150%
쇼핑검색광고 품질지수 : 3칸/7칸
집행 후
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예산 : 月 150만원
기존 성과 : ROAS 214~664%
쇼핑검색광고 품질지수 : 5칸/7칸
개요
파워링크 – 추출된 전환 키워드로 광고 시작 > 해당 키워드에서도 성과 미비 키워드 OFF 처리쇼핑검색광고 - 전환 키워드 외 제외 키워드 처리 + 전환 발생 주력 상품만 노출
집행내용
파워링크 – 추출된 전환 키워드로 광고 시작 >
해당 키워드에서도 성과 미비 키워드 OFF 처리
쇼핑검색광고 - 전환 키워드 외 제외 키워드 처리
+ 전환 발생 주력 상품만 노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