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업종 L사 온라인광고 전략 제안서
작성자 한정아
작성일 2024.12.31
조회수 186
1 / 2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업종
가구/인테리어 패션/잡화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및 구매 ROAS 향상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
개요
브랜딩 광고 집행 및 유의미한 전환 고객 확보를 위한 매체 제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