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N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24.07.17
조회수 466

안녕하세요 AMPM 김은식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건기식업종 N사의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 시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해당 업체의 정보입니다.

업종: 건기식

예산: 120만원 (네이버)

광고 KPI: 브랜딩 및 전환

주요 타겟: 임산부, 40-50대

운영 방향: 네이버 쇼핑검색


1) 집행 전 상황

- 스마트 스토어 입찰가 2,000원대 설정, 제외키워드 관리X, 클릭율 저하로 인한 품질지수 1칸

-전환 0인 상황

-온라인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상황이며, 오프라인(병원납품)가 주 판매처

-테스트와 품질지수 관리를 위해 2주간 상위 노출 시켜 진행 중 


2) 조치 상황 방향

-기존 상품이름으로 입찰가를 높여 전환이 일어나는 키워드 추출

-자사명, 전환키워드 위주의 그룹핑 

-기존 노출이 많은 키워드 그룹 따로 생성

-기존 오프라인 병원 단독 납품, B2B 포인트 살려 온라인으로도 브랜딩 및 전환에 집중


차후 결과 보고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 Global 광고 퍼포먼스 1팀 김은식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NS광고마케터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매출 전문

안녕하세요. 저는 지반부터 탄탄하게 성장하기 위한 전략과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