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한 광고 그만! 당근 광고 왜 안 하세요? (1)
안녕하세요 권소영 AE입니다!
오늘은 당근 광고에 대해 설명해드릴까 하는데요.
당근 광고는 식당, 식품, 청소, 이사, 부동산, 학원 교육, 헬스장, 필라테스 업체 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 가능한데요.
네이버 검색광고나 메타 광고에서 효율을 못 보셨거나, 새로운 광고 매체가 필요하시다고 하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당근 광고입니다.
그렇다면 왜 당근 광고를 해야 하는지, 설명해드릴게요!
1.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
당근은 동네 커뮤니티라는 개념이 강해, 광고라는 인식이 적은 플랫폼입니다.
때문에 광고임을 잘 인지하지 못 하고, 거부감이 적어 유입될 확률도 높아지게 되는 거죠.
또한 비즈 프로필로 바로 접속해 자사의 정보를 확인하여 신뢰감을 더해주고 직접적인 연결까지 가능해 친근한 접근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좋은 광고 매체로 사용됩니다.
2. 폭넓은 사용자층과 높은 사용량
당근은 유용한 정보를 파악하고 소식을 접할 수 있어 많이 사용하고 있는 플랫폼인데요.
누적 가입자수 3천 5백 만 명과 더불어 월 이용자수 1천 8백 만명을 보유했으며,
일 월 평균 60회 이상 사용을 하고 있다는 통계 자료를 확인해 보면 사용량도 적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더불어 당근 플랫폼의 경우 충성 고객층이 강해 확실히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유입과 전환이 쉽습니다.
특히 2555 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광고라면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2년 새 광고 증가율이 212%정도 상승했으니, 빠르게 선점하시는 게 중요합니다.
다음에는 캠페인 소개와 더불어 어떻게 설정하면 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당근 광고, 이제 왜 해야 하는지 어느 정도 아시겠죠?
당근 광고 관련해서 상담 문의 주시면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 문의 ☎ 02-6049-4237
이메일 문의 ▶ ksymm@ampm.co.kr
지금까지 광고 퍼포먼스1팀 권소영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업종&매체 전략이 궁금하다면 하단 게시글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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