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종류

작성자 박재훈
작성일 2024.10.23
조회수 512

안녕하세요! 컨설팅 1팀 박재훈입니다.

오늘은 유튜브광고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건너뛸 수 있는 동영상 광고

건너뛸 수 있는 동영상 광고는 5초 후에 건너뛸 수 있습니다.

2. 건너뛸 수 없는 동영상 광고

건너뛸 수 없는 동영상 광고를 시청해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3.범퍼 광고

건너뛸 수 없는 짧은 길이(최대 6초)의 동영상 광고로, 이 광고를 시청해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건너뛸 수 있는 광고나 건너뛸 수 없는 광고를 사용 설정하면 범퍼 광고가 사용 설정됩니다.

4. YouTube Shorts 광고

Shorts 광고는 즉시 스와이프 가능한 동영상 또는 이미지 광고 형식으로 Shorts 피드의 Shorts 동영상 사이에 게재됩니다

5. 디멘드젠(구 디스커버리 광고)

유튜브 검색 결과, 관련 동영상 목록, 유튜브 홈 피드,디 스커버, 쇼츠 에 노출됩니다.


6. 마스트헤드 광고(Masthead Ads)

유튜브 홈 페이지 상단에 노출되는 프리미엄 광고 형식으로, 모든 유튜브 방문자가 처음 접하게 되는 곳에 위치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