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TYF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23
조회수 528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쇼핑검색광고 ROAS 500% 이상으로 개선

집행매체

네이버 SA(검색, 쇼핑)

집행성과

쇼핑검색광고 ROAS 530%까지 상승

운영전략

네이버 파워링크

- 자사명 키워드 및 대량 구매(B2B 관련) 관련 키워드들로 운영 -> 전환율 상승 및 평균클릭비용 개선에 포커스


네이버 쇼핑검색

- 주요 상품군 별로 1차 그룹핑 진행

- 제외 키워드 기능 활용을 통해 광고비 누수 방지

- 전환 키워드 체크 후 소재 세분화 진행하여 ROAS 개선


쇼핑검색광고 평균 ROAS 500% 유지 및 자사명 키워드 전환 유도로 종합 ROAS 800% 유지


댓글

0

이전글
(주)서경렌트카
2023.02.23
다음글
마아파이낸스
2023.02.23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