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F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23
조회수 528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쇼핑검색광고 ROAS 500% 이상으로 개선
집행매체
네이버 SA(검색, 쇼핑)
집행성과
쇼핑검색광고 ROAS 530%까지 상승
운영전략
네이버 파워링크
- 자사명 키워드 및 대량 구매(B2B 관련) 관련 키워드들로 운영 -> 전환율 상승 및 평균클릭비용 개선에 포커스
네이버 쇼핑검색
- 주요 상품군 별로 1차 그룹핑 진행
- 제외 키워드 기능 활용을 통해 광고비 누수 방지
- 전환 키워드 체크 후 소재 세분화 진행하여 ROAS 개선
쇼핑검색광고 평균 ROAS 500% 유지 및 자사명 키워드 전환 유도로 종합 ROAS 800% 유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