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다이아몬드
장규효 마케터
2023-02-24

조회수 : 1921

댓글 0

마케팅 KPI

DB 문의량 증대 ROAS 개선

집행 성과

ROAS 66% > 380% / 월 평균 전환수 0건 > 6건

집행내용

광고 전환을 통한 인지도 상승 및,

자사몰 프로모션 적극 활용

매체 필터링 및 키워드 확장을 통한 CPC 개선


경쟁사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 확장 / 소재 AB 테스트 진행

자사 프로모션 및 이벤트 교체

메인상품 위주 그룹핑을 통한 전환 증대 및 효율 안정화


네이버

1) 세부 카테고리별 키워드 리그룹핑

2) 카테고리에 맞는 키워드 및 소재 추가

3) 주요 매체 및 시간대 필터링을 통해 평균 CTR 및 CPC 개선

4) 네이버 애널리틱스 토대로 접속 페이지 별 효율 체크, 소재 랜딩페이지 A/B 테스트 실시

- 애널리틱스 기준 페이지뷰 / 체류시간 / 방문깊이 / 페이지분석 체크

5) 소재별 랜딩페이지 재설정

-시세, 시세표, 가격 등의 키워드 연결 소재 설정

6) 자사몰/매입 캠페인 별 중복 키워드 존재, 노출 체크 및 중복 노출 필터링

7) 시간대별 필터링 – 시간대 별 클릭률 예산 분배 (ex.6시~7시 클릭률 높은 편)

8) 쇼핑검색광고의 경우 메인 키워드 최소 노출 + 자사명 키워드 위주로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마케터, 장규효 A.E.

광고 진행하시면서 막히는 부분, 문제되던 부분도 모두 해결해드립니다 :)

댓글

0

장규효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