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다이아몬드
장규효 마케터
2023-02-24
조회수 : 1921
댓글 0
마케팅 KPI
DB 문의량 증대 ROAS 개선
집행 성과
ROAS 66% > 380% / 월 평균 전환수 0건 > 6건
집행내용
광고 전환을 통한 인지도 상승 및,
자사몰 프로모션 적극 활용
매체 필터링 및 키워드 확장을 통한 CPC 개선
경쟁사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 확장 / 소재 AB 테스트 진행
자사 프로모션 및 이벤트 교체
메인상품 위주 그룹핑을 통한 전환 증대 및 효율 안정화
네이버
1) 세부 카테고리별 키워드 리그룹핑
2) 카테고리에 맞는 키워드 및 소재 추가
3) 주요 매체 및 시간대 필터링을 통해 평균 CTR 및 CPC 개선
4) 네이버 애널리틱스 토대로 접속 페이지 별 효율 체크, 소재 랜딩페이지 A/B 테스트 실시
- 애널리틱스 기준 페이지뷰 / 체류시간 / 방문깊이 / 페이지분석 체크
5) 소재별 랜딩페이지 재설정
-시세,
시세표, 가격 등의 키워드 연결 소재
설정
6) 자사몰/매입 캠페인 별 중복 키워드 존재, 노출 체크 및 중복 노출
필터링
7) 시간대별 필터링 – 시간대 별 클릭률 예산 분배 (ex.6시~7시 클릭률 높은 편)
8) 쇼핑검색광고의 경우 메인 키워드 최소 노출 + 자사명 키워드 위주로 운영
댓글
0
장규효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