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해누리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3.03.03
조회수 659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검색광고
집행성과
ROAS 약 600% 달성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haenuripaprika
운영전략
업체 상황 : 모든 제품 한 그룹에서 셋팅 진행 , 전환이 전혀 없는 상품 상위노출
파워링크 - 자사명 키워드 위주 운영, 전환이 전혀 안나는 키워드 전체 OFF
신규 고객 유입
쇼핑검색 - 메인 상품 및 특수 상품 발굴을 위해 일괄 노출
-> 각 제품,메인키워드 별 키워드 분리 셋팅
-> 전환이 나지 않은 키워드 제외키워드 등록
> 전환이 난 키워드로만 노출 진행
효율 개선
현재 전환이 난 키워드위주로 쇼핑검색 진행
기존 ROAS 30~70% -> 현재 ROAS 596%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