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로페르
작성자 정현아
작성일 2023.03.03
조회수 775

업종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브랜딩 및 매출 증대
집행매체
META 스폰서드광고, 네이버 SA
집행성과
자사명검색량 720% 증가, ROAS 390% 달성
운영전략
[핵심 전략]
META
- 트래픽캠페인 및 전환캠페인 동시 운영
- 클릭률에 따른 주기적 소재 교체
- 전환 소재 평균 클릭률 4~5%, 최고 클릭률 10.2%
초기 ROAS 60% -> 390%로 개선
네이버
- 자사명키워드 및 경쟁사키워드 위주 세팅으로 브랜드명 검색 시 노출 및 유입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