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미순수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3.06
조회수 797
thumb-nail

업종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개선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집행 전 대비 로아스 4배 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misoonsoo7

운영전략

네이버 파워링크

- 유입은 많지만 전환이 없던 키워드 소재 TnD를 랜딩 페이지와 유사하게 구성하여 유입 유저의 니즈가 구매를 고려하도록 유도

- 노출 및 클릭이 발생하지 않던 키워드의 비교적 상순위 노출을 통해 추가 소구점 파악

- 쇼핑검색 내 전환이 잘 일어나는 키워드 위주의 구성으로 전환 매출 볼륨 증가


네이버 쇼핑검색

- B2B / B2C만 분리 운영되었으나, 제품에 대한 소구를 바탕으로 추가 그룹핑

- 전환이 잘 일어나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이미지 및 문구 구성하여 전환율 상승

- 집행 전 100% 초반 대 로아스 -> 집행 첫 달 300% -> 집행  두달 째  400% -> 집행 세달 째 550% 이상 달성


댓글

0

이전글
피굽남피자
2023.03.06
다음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23.03.03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