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순수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3.06
조회수 797

업종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개선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집행 전 대비 로아스 4배 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misoonsoo7
운영전략
네이버 파워링크
- 유입은 많지만 전환이 없던 키워드 소재 TnD를 랜딩 페이지와 유사하게 구성하여 유입 유저의 니즈가 구매를 고려하도록 유도
- 노출 및 클릭이 발생하지 않던 키워드의 비교적 상순위 노출을 통해 추가 소구점 파악
- 쇼핑검색 내 전환이 잘 일어나는 키워드 위주의 구성으로 전환 매출 볼륨 증가
네이버 쇼핑검색
- B2B / B2C만 분리 운영되었으나, 제품에 대한 소구를 바탕으로 추가 그룹핑
- 전환이 잘 일어나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이미지 및 문구 구성하여 전환율 상승
- 집행 전 100% 초반 대 로아스 -> 집행 첫 달 300% -> 집행 두달 째 400% -> 집행 세달 째 550% 이상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