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필드
작성자 김지훈
작성일 2023.03.08
조회수 646

업종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매체
쇼핑검색/브랜드검색/파워링크/GDN/ADN
집행성과
전체 ROAS 전달 대비 ▲14.48% 증가
홈페이지
https://refilled.co.kr/
운영전략
- 매체별 광고 수익률 (ROAS) 비교 및 예산 분배 최적화
- SNS 캠페인별 광고 성과 비교 및 예산 최적화
- 클릭률/전환율 증진을 위한 동영상/GIF/이미지형 광고 소재 기획 및 디자인
- 타게팅별,소재형태별, 제품별A/B 테스트
-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모니터링 및 입찰가 최적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