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휴대폰악세사리] 오하이
작성자 김용민
작성일 2023.03.09
조회수 799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매체
네이버SA(파워링크/쇼핑검색/브랜드검색)
집행성과
ROAS 418% (+118%p)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shopohi
운영전략
- 기간 : 2022년 12월 ~ 현재 집행중
- 예산 : 월간 약 500만원 광고비 집행
- 네이버SA(파워링크/쇼핑검색/브랜드검색) 집행
제품군/카테고리별 비용 최적화 진행
- 이전 성과 ROAS 250% > 매월 5%p 점진적 개선중 > 2월 ROAS 418%로 마감
- 자사몰 브랜딩 및 전환 캠페인 병행 운영 계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