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마뉴팍투라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03.31
조회수 604
thumb-nail

업종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상승 및 자사 브랜딩

집행매체

네이버 SA, 모비온, ADN

집행성과

네이버 SA ROAS 2000% 이상 유지

홈페이지

https://www.manufakturaspa.kr/

운영전략

-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특히 네이버 쇼핑광고 집중하여 운영


- 각 제품별 전환율, 클릭률에 따른 캠페인 분리운영으로 전환 소재 발굴


- 광고비 대비 높은 ROAS와 꾸준한 자사명 검색량 유지중


- 추가적인 매체 확장을 통해 네이버 GFA 및 META 광고 집행 논의중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차즈마켓
2023.03.31
다음글
슬로우래빗
2023.03.3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