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언니 그레놀라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3.04.13
조회수 537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 건수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3,511%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namu_unnie
운영전략
<기존>
-매체 분리 x
-메인키워드로만 광고 집행
-파워링크 사용 x
<변경사항>
1.mo/pc 분리
2. 파워링크 메인키워드 외 세부키워드 및 자사키워드 등록
-> 확장소재 이용하여 세팅진행
3. 쇼핑검색광고 키워드 분리
-자사명
-메인키워드
-세부키워드
로 분리 작업 진행하여 전환이 나오는 키워드로만 라이브
결과:
소액으로 진행하기 떄문에 전환 수가 미비하나,
기존의 세팅보다 예산은 save 지만,
세부키워드에서 전환 수 발생 / 자사명 전환수 증가
전월 roas 3500%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