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왕타

작성자 김지훈
작성일 2023.04.26
조회수 406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GFA

집행성과

ROAS ▲40% 증대

홈페이지

https://brand.naver.com/wangta

운영전략

매체별 광고 수익률 (ROAS) 비교 및 예산 분배 최적화

- SNS 캠페인별 광고 성과 비교 및 예산 최적화

-클릭률/전환율 증진을 위한 동영상/GIF/이미지형 광고 소재 기획 및 디자인

타게팅,소재형태별제품별A/B 테스트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모니터링 및 입찰가 최적화

 

987828276_1675077780.9565.png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은 참 정의하기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수억씩 광고비를 소진하는 광고주님의 roas를 올려도 봤고


이미 성과가 좋았던 브랜드의 광고를 가다듬으면서

최적화를 통해 윤활유 역할을 했던 경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뿌듯함을 느꼈던 경험은

아무것도 세팅이 되어있지 않던 상황 속에서,

1년 이상 광고를 운영하며, 대표님이 브랜드 운영을 하면서

생계가 이어질 수 있는 수준까지 광고 성과를 이룬 경험입니다.


댓글

0

다음글
눈에미소안과
2023.04.25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