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식품/음료] 해담은

작성자 김용민
작성일 2023.04.27
조회수 353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ROAS 600% 이상, 신규 고객 모집

집행매체

네이버SA(파워링크/쇼핑검색), GFA, META

집행성과

ROAS 600% 이상, 신규 고객 모집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haedameun1

운영전략

레퍼런스 양식

- 기간 : 2020년 12월 ~ 2023년 현재


- 예산 : 월간 약 500만원 광고비 집행


- 네이버SA / 네이버GFA / SNS 미디어믹스

   마케팅 채널별 비용 최적화 진행


- 이벤트/프로모션 진행시 랜딩 연결하여 퍼널 구축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는 미디어 환경의 이해부터 시작입니다.

미디어는 광고와 광고가 아닌 미디어로 정확하게 나누어져있지 않습니다.
미디어 환경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상태로 마케팅을 진행하면 단순히 퍼포먼스 지표만을 위한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왜 광고가 필요한지에 대한 인지 단계부터 시작할 수 있는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