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패커티브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5.09
조회수 404
thumb-nail

업종

전문/기업서비스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기타

마케팅 KPI

판매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매출액 증가 (동일광고금액,동일클릭수)

홈페이지

https://packative.com/

운영전략

네이버 파워링크  집행중


-제품별 키워드 그룹화, 효율별 예산 분배 


-저효율키워드 삭제, 신규 키워드 발굴


-전전월 대비  전월 파워링크를 통한 매출 27%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쉬이즈
2023.05.10
다음글
책나무
2023.05.09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gyo122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487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