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체별 광고 수익률 (ROAS) 비교 및 예산 분배 최적화
- SNS 캠페인별 광고 성과 비교 및 예산 최적화
-클릭률/전환율 증진을 위한 동영상/GIF/이미지형 광고 소재 기획 및 디자인
- 타게팅별,소재형태별, 제품별A/B 테스트
-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모니터링 및 입찰가 최적화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은 참 정의하기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수억씩 광고비를 소진하는 광고주님의 roas를 올려도 봤고
이미 성과가 좋았던 브랜드의 광고를 가다듬으면서
최적화를 통해 윤활유 역할을 했던 경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뿌듯함을 느꼈던 경험은
아무것도 세팅이 되어있지 않던 상황 속에서,
1년 이상 광고를 운영하며, 대표님이 브랜드 운영을 하면서
생계가 이어질 수 있는 수준까지 광고 성과를 이룬 경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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