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타겟분석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12.01
조회수 163
1 / 4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300%
잠재고객
여성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네이버 자사명 검색수 200건
집행 전
별다른 타겟없이 네이버 기본광고만 운영하고 있었음
집행 후
DA광고확장과 함께 타겟분석을 통한 맞춤 타겟으로 전환율 상승 기대
개요
네이버 자사명 검색수 200건
집행내용
기존 광고하고 있는것에서,
DA광고의 매체확장과 함께 주력 타겟을 설정하면서 전환성과 극대화를 목적으로 진행
첨부 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