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타겟분석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12.01
조회수 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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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300%
잠재고객
여성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네이버 자사명 검색수 200건
집행 전
별다른 타겟없이 네이버 기본광고만 운영하고 있었음
집행 후
DA광고확장과 함께 타겟분석을 통한 맞춤 타겟으로 전환율 상승 기대
개요
네이버 자사명 검색수 200건
집행내용

기존 광고하고 있는것에서,

DA광고의 매체확장과 함께 주력 타겟을 설정하면서 전환성과 극대화를 목적으로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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