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전략 제안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12.01
조회수 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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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업종
병원/건강 식품/음료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런칭 후 3개월 내 ROAS 200%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없음
집행 전
해외 수입으로 신규 제품 런칭 판매하여, 빠른시간안에 효율을 봐야하는상황
집행 후
네이버, 카카오, 라이브커머스, 구글, sns 라이브 진행 논의중
집행내용

제안시 타겟이 될 수 있는 대상과 , 주 소구점으로 가져갈 수 있는 포인트 들을 제안드리고, 

업종 현황에 맞춰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제안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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