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전략 제안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12.01
조회수 167
1 / 1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업종
병원/건강 식품/음료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런칭 후 3개월 내 ROAS 200%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없음
집행 전
해외 수입으로 신규 제품 런칭 판매하여, 빠른시간안에 효율을 봐야하는상황
집행 후
네이버, 카카오, 라이브커머스, 구글, sns 라이브 진행 논의중
집행내용
제안시 타겟이 될 수 있는 대상과 , 주 소구점으로 가져갈 수 있는 포인트 들을 제안드리고,
업종 현황에 맞춰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제안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