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게릴라, 이메일 마케팅)궁금하죠? 마케팅 종류 알아보기 4차
안녕하세요 광고 컨설팅 1팀 이현노AE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마케팅과 그 마케팅은 무엇인가?
오늘은 3차에 이어서 4차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케팅 종류 알아보기 4차 순서-
○. 바이럴 마케팅
○. 게릴라 마케팅
○. 이메일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고객만족을 통해 브랜드를 더 잘 알릴 수 있다 이는 바이럴 마케팅의 기본 개념으로 서비스 또는 제품에 만족한 바이럴 마케팅이 중요한 이유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은 다른 말로 이미 높은 충성도와 참여도를 보이는 고객을 확보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보통 이러한 고객들의 장점은 지인에게 제품을 추천하기 때문에 더 많은 잠재 구매자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결국 사람들은 판매에만 목적을 둔 판매자의 추천보다 신뢰할 수 있는 지인의 추천에 귀를 더 기울입니다.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품을 디자인 브랜드 가치를 실천하는 모습이 해당 브랜드에 큰 만족도를 느낄 때 이는
자연스럽게 추천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 게릴라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의 경우 오늘날의 마케팅에서는 흔하지 않은 오프라인에서 마케팅을 진행하는 유형입니다.
게릴라 마케팅에서는 색다른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판매를 늘리고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소수의 인원이 유동성이 많은 곳에서 브랜드 홍보를 위해 대담한 방식으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대중 공간을 브랜딩하는 것에서 몰입형 팝업 스토어를 직접 열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것까지 다양하게 구성될 수 있습니다.
게릴라 마케팅은 예산이 보다 적게 진행될 수는 있지만 지나가는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 수 있는 에너지와 신속한 조직적인
실행력이 필요합니다.
●. 이메일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은 보통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판매를 유도하거나 진행 중인 마케팅 캠페인에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잠재 고객과 기존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활동을 말합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법적으로 문제 없이 진행하려면 이메일 수신 또는 구독에 동의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이메일을 발송해야 합니다.
문제가 되지 않는 대상에게 설정한 마케팅 목표에 따라 신제품 출시 및 세일 공지 및 장바구니 알림 등 다양한 종류의 이메일을 고객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고객에게 직접 도달할 수 있어 높은 수익률이 있습니다.
마케팅 종류 알아보기 4차 정보가 유익 하셨나요?
다음에도 저는 유익한 정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한 마케팅 종류 알아보기 이전 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