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계정 비활성화, 풀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1.18
조회수 672

안녕하세요.

오늘은 META 광고(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진행하시면서 한번 쯤 알 수 없는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계정 사용이 중단되어 광고 진행에 어려움을 겪으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간 열심히 쌓아온 인사이트와 데이터들이 한순간 없어진다고 생각하니,,생각만 해도 너무 아깝죠,,



그래서 어.떻.게. 예방할 수 있는지, 비활성화를 피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핵심만 짚어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 비활성화 해결 및 예방 방법]


1. 이미 계정이 비활성화가 된 상태라면,페이스북 문의하기를 통해, 재검토 요청 진행.

( 주의_광고 계정이 비활성화 된지 180일이 경과할 경우, 재검토 요청 불가능하니 즉시 재검토를 요청해주시는걸 권장드립니다!)


2. 페이스북 페이지를 생성 후, 곧 바로 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금물! 

최소 3일~7일의 기간을 두고, 페이지 내에 게시물과 글을 업로드하여, 계정 안정화가 필요합니다.


3. 동일한 개인정보로 계속적인 광고 계정 생성 자제


4. 광고 소재 운영 시, 선정적/ 강제적/ 사회적 이슈를 일으키거나 동조하는 게시물 진행 시, 

검수 반려 또는 비활성화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들을 참고하셔서, 공든 탑이 무너지지 않도록! 유의하여 광고 진행하시길 바라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이나, 광고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에 기재된 연락처나 문의란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