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상승 보장하는 홍보 문구 모음 zip.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1:1 밀착형마케터박현지 입니다.
지금 당장 사고 싶어지는 홍보 문구가 따로 있는 거 아시나요~?
같은 제품이라도 말을 어떻게 풀어서 하느냐, 글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매출이 변할 수 있는 사실 대부분 다 인지를 하실 겁니다.
하지만, 카피라이팅은 귀찮고 생각이 잘 안나서 그냥 아무렇게나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한번에 싹 정리해왔습니다.
매출 2배 보장! 홍보문구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격 인상 예고
소비 심리를 자극 하는 건 간단합니다.
손실에 대해 생각을 할 수 있게 만들면 됩니다.
지금 당장 안 사면 나중에 더 비싸게 구매할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을 심어주게 하는 거죠!
단순히 가격이 인상된다 보단, 이 날에 가격을 인상할 것이다는 구체성을 갖추면 됩니다.
예를 들면 기간 한정 할인을 2주 동안 정확한 날짜를 표기해 진행하는거죠.
현재 50,000원인 가격이 다음 주는 86,000원이 된다는 걸 어필해야합니다.
이미 저렴한 가격을 접한 소비자는 미래에 손해 보고 싶지 않은 심리가 발생합니다.
2) 가격 쪼개기
사용 기간에 따라 월이나 주차별로 쪼개서 할부금 가격으로 표시하세요!
6개월치 건기식을 한번에 구매하면 무조건 10만원 이상으로 넘어가겠지만
한 달 단위로 끊는다면 달에 1~2만원 선으로 비교적 싸게 구매하는 것 같이
느껴질 수 있으니 소비자의 부담이 덜합니다.
그냥 6개월 69,800원으로 건강 관리! 하는 멘트보단
한 달 11,600원으로 건강 관리!의 멘트가 더 낫겠죠?
3) 가격 비교하기
가격 비교는 내가 판매하려는 제품과 다른 제품을 비교해서 상대적으로
더 저렴해 보일 수 있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가령, 하루 5,000원 커피값이면 차를 산다.
비교적 값이 싸지만 자주 소비하는 한번에 큰 지출을 요하는 고가의 제품을 비교해서 넣는거죠.
고가 제품을 판매할 때 유리한 홍보 문구입니다 :)
건기식이면 한달 만원으로 3천만원 디스크 수술비 아끼기 이런 게 될 수 있겠죠?
4) 단수 가격 전략
가격의 끝자리를 홀수 숫자로 제시하는 겁니다.
9,990이나 19,990 이런 상품을 많이 보셔서 아마 익숙하실겁니다.
앞자리가 바뀌는 것에 반해,비교적 제품이 저렴하다는 인식을 줄 수 있기 때문에
5000원의 제품을 그대로 등록해놓는 것보단
4900원이나 6900원으로 등록해 판매율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가장 중요한 소구포인트 중 하나라
가격에 관련된 홍보 문구를 위주로 가져왔습니다~
가격을 제외하고 또 다른 홍보 문구를 발굴해나가서 매출 전환을 올려 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상담을 통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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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저의글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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