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고객을 타겟팅을 하고싶다면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5.08
조회수 405
핸드폰을 열고 PC를 틀면 광고가 아닌 곳을 찾기가 더 어려울 정도로
많은 디지털 광고들이 보이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META, 네이버, 구글 외에도
소개했던 당근마켓 등과 같은 앱 광고도 존재합니다.
오늘은 그런 비교적 다소 낯선
앱 광고 중 하나인 캐시노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40만 이상 사용자를 보유 중으로,
*사업자등록번호, 여신협회, 홈택스 등을 통해
사업자가 인증된 유저만 가입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이는 데이터 기반의 광고를 집행해
유저의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배너의 형식은 상단의 사진과 같이
총 아홉가지로 나뉘며,
1. 앱 시작 배너
2. 앱 종료 배너
3. 메인카드 배너
4. 버튼형 배너
5. 내역리스트형 배너
6. 네이티브 배너
7. 게시글 배너
8. 홈탭 상단 배너
9. 토크탭 상단 배너
이를 각 제품에 따라
어떤 특성을 가졌고, 유저에게
어떤 느낌을 보여주는 게 좋은지
잘 선택하여
해당 앱도 잘 활용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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