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해브아트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23
조회수 541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유지

집행매체

네이버 SA(검색, 쇼핑)

집행성과

ROAS 300% 이상으로 개선

홈페이지

http://haveart.co.kr

운영전략

네이버 검색광고

- 전환 키워드 / 유입 키워드를 분리하여 목적에 차등을 두어 캠페인 운영

- 전환 키워드 예산 집중 배분을 통해 ROAS 개선

- 전환 키워드를 골자로 한 세부키워드 확장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관련성이 떨어지는 키워드 제외를 통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품질지수 개선

- 핵심 키워드 최적화를 위한 그룹 분리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마아파이낸스
2023.02.23
다음글
스키니피그
2023.02.23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