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브아트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23
조회수 541

업종
가구/인테리어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유지
집행매체
네이버 SA(검색, 쇼핑)
집행성과
ROAS 300% 이상으로 개선
홈페이지
http://haveart.co.kr
운영전략
네이버 검색광고
- 전환 키워드 / 유입 키워드를 분리하여 목적에 차등을 두어 캠페인 운영
- 전환 키워드 예산 집중 배분을 통해 ROAS 개선
- 전환 키워드를 골자로 한 세부키워드 확장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관련성이 떨어지는 키워드 제외를 통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품질지수 개선
- 핵심 키워드 최적화를 위한 그룹 분리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