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TYF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23
조회수 537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쇼핑검색광고 ROAS 500% 이상으로 개선

집행매체

네이버 SA(검색, 쇼핑)

집행성과

쇼핑검색광고 ROAS 530%까지 상승

운영전략

네이버 파워링크

- 자사명 키워드 및 대량 구매(B2B 관련) 관련 키워드들로 운영 -> 전환율 상승 및 평균클릭비용 개선에 포커스


네이버 쇼핑검색

- 주요 상품군 별로 1차 그룹핑 진행

- 제외 키워드 기능 활용을 통해 광고비 누수 방지

- 전환 키워드 체크 후 소재 세분화 진행하여 ROAS 개선


쇼핑검색광고 평균 ROAS 500% 유지 및 자사명 키워드 전환 유도로 종합 ROAS 800% 유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주)서경렌트카
2023.02.23
다음글
마아파이낸스
2023.02.23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