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리타겟팅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6

"리타겟팅" (이)란?

리타겟팅(Retargeting)은 이미 웹사이트를 방문했거나 특정 제품에 관심을 보인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시 광고를 집행하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이 방법은 사용자가 처음 방문했을 때 구매하지 않았거나 특정 행동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그들을 다시 웹사이트로 유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리타겟팅은 쿠키나 픽셀을 이용해 사용자의 이전 방문과 행동 데이터를 추적합니다.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개인화된 광고를 다시 제시함으로써,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관심을 재점화하고 최종적으로 구매나 원하는 행동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AI 빅데이터 전문, 숫자와 결과로 말하는 마케터

AI 활용 각종 툴, 분석도구 등을 이용하여 단순히 감이 아닌 근거를 가지고 숫자와 결과로 말하는 마케터 이정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리텐션
2024.04.11
다음글
데카콘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b080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