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겟팅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6
"리타겟팅" (이)란?
리타겟팅(Retargeting)은 이미 웹사이트를 방문했거나 특정 제품에 관심을 보인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시 광고를 집행하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이 방법은 사용자가 처음 방문했을 때 구매하지 않았거나 특정 행동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그들을 다시 웹사이트로 유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리타겟팅은 쿠키나 픽셀을 이용해 사용자의 이전 방문과 행동 데이터를 추적합니다.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개인화된 광고를 다시 제시함으로써,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관심을 재점화하고 최종적으로 구매나 원하는 행동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