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성과 개선 방법
안녕하세요 ~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본부 이한별 마케터 입니다.
저는 퍼포먼스 마케터로서, 하기 여러 브랜드들의 성과개선과 성장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EC 업종에서는 특히 파워링크 보다는, 쇼핑검색광고에서의 광고비 비중과 전환 비중이 높다 보니,
좀 더 정밀하게 데이터를 분석하고, 해당 인사이트를 활용해 성과 개선을
빠르게 진행 해야 합니다.
쇼핑검색광고, 요즘 상단에 노출하려면 입찰가가 너무 높죠.
단순 CPC단가만 올리는게 아닌, 품질지수 관리를 통해 경쟁사와 순위 경쟁을 하고자 할때, 더 적은 광고비용으로 노출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
하기 링크를 들어가 보시면
제가 실제로 품질지수 2칸에서, 전체 만칸을 채워 평균CPC를 감소 시켜 광고비를 절약하고, ROAS는 개선 한 사례가 있습니다.
> > 품질지수 만칸 채워 성공한 사례 보러가기 < <
▼ 요약해서 먼저 보여드리자면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또한, 네이버 검색광고 관련해서 광고주분들이 자주 여쭤보시는 내용들을 담은 영상을 준비하였으니,
하기 영상도 시청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 그것이 알고싶다" 영상 보러가기 <<
품질지수 올리는 방법은 네이버검색광고에서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CTR(클릭률)을 올려야한다, CVR(전환율) 을 개선시켜야한다" 라고 하는데,
이론상으로 안다고 해서 다 아는게 아닙니다.
실질적으로 운영해본, 개선에 성공시킨 노하우가 많은 마케터와 함께 브랜드 성장을 함께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운영하고 계신 브랜드의 성과 개선이 필요하시다면 02-6049-4928 번호로, 언제든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