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키워드 진행시 입찰가가 떨어지지 않는데 왜그런걸까요??

작성자 김민석
작성일 2024.06.04
조회수 6213
주제 : 검색광고
메체 : 네이버
업종 : 없음

안녕하세요. 저는 유아속옷을 사입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금 "유아속옷" 이라는 큰 키워드에서는 입찰가가 너무 높아 세부키워드를 통한 방법으로 매출을 발생하고자 하는데 세부키워드로 노출 상품명으로 바꾸고, 제외키워드를 통해 입찰가가 높은 키워드를 제외시키고 있는데도 광고 입찰가가 낮아지지가 않고 있습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ㅜㅜ


댓글

1

황진우 마케터2024.06.12 13:50

쇼핑검색은 각 소재에서 추출되는 키워드 개별로 순위별 입찰가가 산정되기 때문에, 먼저 다차원보고서를 통해 각 키워드의 순위별 입찰가를 확인하고 키워드 제외를 해야 합니다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b080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