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100 (무백)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 2024.02.28
조회수 380

업종

뷰티/미용

마케팅 KPI

브검제외 ROAS 350%

집행매체

네이버SA (파워링크,쇼핑검색,브랜드검색)

집행성과

전 월 기준 브검제외 ROAS 321%

집행내용


예산 : 월 4,000,000원 

KPI : 브검제외 ROAS 350% 


-자사 키워드에서의 전환발생률이 높기에 유입경로 넓히기 위하여 일반키워드 확장으로한 그룹 분리  

-해당 브랜드의 "노출수" 또한 중요시 생각하는 지표로, 컨텐츠 매체 노출 활용 (단, CPC 70원~100원)

-노출수 적은 소재의 CPC 상향조절 -> 전환 증가 


아직 KPI에 맞는 로아스 달성을 하진 못하였으나, 

메인키워드 CPC 단가가 높아 예산 과금속도가 가파른편, 하지만 전환발생은 잘 되고 있어 고효율 시간대에서만 노출하도록 설정함으로써 

과소진 이슈최소화 하여 의미 있는 시간대 노출을 함으로써 ROAS 개선에 집중할 예정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b080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