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GEN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 2024.10.31
조회수 166

업종

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식품/음료

마케팅 KPI

ROAS 250%

집행매체

네이버SA, 브랜드검색

집행성과

ROAS 260%

집행내용

[집행매체]

네이버SA

브랜드검색광고


[집행전략]

- 브랜드검색광고  : 노출 구좌별 CTR 상승 시킬 수 있는 소재 및 소구점 등록


- 쇼핑검색광고 : 뷰티업종 특성 상 CPC단가가 높은 키워드는 제외키워드 걸어두어 운영하고,  

서브키워드 확장을 통하여 CPC는 저렴하지만 다양한 니즈에서 노출 될 수 있도록 운영 


- 초기 KPI는 단지 ROAS 효율 중점이었으나, 추후 전환매출액 볼륨 상승을 위하여 일일 예산 증액 및 

키워드 상순위 노출 전략 실시 예정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b080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