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GEN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 2024.10.31
조회수 166
업종
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식품/음료
마케팅 KPI
ROAS 250%
집행매체
네이버SA, 브랜드검색
집행성과
ROAS 260%
집행내용
[집행매체]
네이버SA
브랜드검색광고
[집행전략]
- 브랜드검색광고 : 노출 구좌별 CTR 상승 시킬 수 있는 소재 및 소구점 등록
- 쇼핑검색광고 : 뷰티업종 특성 상 CPC단가가 높은 키워드는 제외키워드 걸어두어 운영하고,
서브키워드 확장을 통하여 CPC는 저렴하지만 다양한 니즈에서 노출 될 수 있도록 운영
- 초기 KPI는 단지 ROAS 효율 중점이었으나, 추후 전환매출액 볼륨 상승을 위하여 일일 예산 증액 및
키워드 상순위 노출 전략 실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