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올바른셀렉션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 2024.04.30
조회수 283

업종

기타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SA (파워링크/쇼핑검색)

집행성과

ROAS 220%

집행내용


1) 주 1회, 매주월요일 비효율 키워드 순위 하향조절 / 고효율 키워드 상향조절을 통한 주 단위 모니터링 

2) 키워드 대량 등록 하여 관리중, 비효율 키워드 약 600개 대량삭제 작업을 통해 소거함으로써 광고비 누수 절감

=> 1,2번의 작업을 약 6주간의 반복을 통한 ROAS 개선  

3) 광고비 누수를 줄이고자 시간대 운영하였으나, 고객의 구매 시간 의도를 명확히 파악 할 수 없는 관계로 24시간 노출로 변경 

4) 캠페인/그룹 일 예산 도달로인한 OFF 되지 않도록 수시체크 (확인 될 시 일 예산 증액)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b080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