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올바른셀렉션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 2024.04.30
조회수 283
업종
기타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SA (파워링크/쇼핑검색)
집행성과
ROAS 220%
집행내용
1) 주 1회, 매주월요일 비효율 키워드 순위 하향조절 / 고효율 키워드 상향조절을 통한 주 단위 모니터링
2) 키워드 대량 등록 하여 관리중, 비효율 키워드 약 600개 대량삭제 작업을 통해 소거함으로써 광고비 누수 절감
=> 1,2번의 작업을 약 6주간의 반복을 통한 ROAS 개선
3) 광고비 누수를 줄이고자 시간대 운영하였으나, 고객의 구매 시간 의도를 명확히 파악 할 수 없는 관계로 24시간 노출로 변경
4) 캠페인/그룹 일 예산 도달로인한 OFF 되지 않도록 수시체크 (확인 될 시 일 예산 증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