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를리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 2024.05.31
조회수 233
업종
반려동물
마케팅 KPI
유입증대 / 전환키워드 / 전환소재 발굴
집행매체
네이버SA / META
집행성과
고전환키워드 / 고효율소재 발굴성공 / 유입수 증대
집행내용
해당 브랜드는 금년도 새로 런칭한 신생브랜드로,
마케팅 퍼널에 맞게 초반 인지단계에서 중요한
1. 바이럴
=> 신뢰도 구축
2. META 트래픽 + 전환캠페인 동시 운영
=> 브랜드 인지 / 전환 발생가능한 소재 발굴
3. 네이버 SA
=> 니즈 중점의 키워드 발굴 및 메타광고 이후 브랜드 인지 단계에서
2차적으로 네이버 검색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파워링크 자사명 최소입찰가로 상단 노출 시도 함으로써 신뢰도 구축
위의 세가지 매체에서 각 특성 및 장점을 살려 운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