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를리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 2024.05.31
조회수 233

업종

반려동물

마케팅 KPI

유입증대 / 전환키워드 / 전환소재 발굴

집행매체

네이버SA / META

집행성과

고전환키워드 / 고효율소재 발굴성공 / 유입수 증대

집행내용

해당 브랜드는 금년도 새로 런칭한 신생브랜드로, 

마케팅 퍼널에 맞게 초반 인지단계에서 중요한 


1. 바이럴 

=> 신뢰도 구축


2. META 트래픽 + 전환캠페인 동시 운영 

=> 브랜드 인지 / 전환 발생가능한 소재 발굴 


3. 네이버 SA

=> 니즈 중점의 키워드 발굴 및 메타광고 이후 브랜드 인지 단계에서 

2차적으로 네이버 검색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파워링크 자사명 최소입찰가로 상단 노출 시도 함으로써 신뢰도 구축


위의 세가지 매체에서 각 특성 및 장점을 살려 운영하였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b080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