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그래놀라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 2024.07.01
조회수 239

업종

마케팅 KPI

ROAS 25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쇼핑검색 / GFA

집행성과

ROAS 190%

집행내용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SNS는 활성화가 잘 되어져있어 충성고객이 잘 구축되어져있고, 

그렇기에 구매는 네이버 검색후 하는게 아닌 해당 지면에서 바로 구매 하는 경향이 있기에 자사 검색량 자체는 적은 편 이었음


[쇼핑검색]

1. 자사명 / 일반키워드 그룹 분리 

2. 일반키워드 내에서도 전환키워드 / 유입키워드 그룹 분리


를 통한 ROAS 190%까지 개선 되었고, 

목표수치 도달을 위해 요일별 운영 및 과소진 되는 검색어는 OFF 하여 운영함에 따라 품질지수 향상과 전환볼륨 증대 목표로 운영중


[GFA]

1. 카탈로그형 광고를 통해 리타겟팅 유도 

-> 초반 모수가 별로 없어 1일 소진 비용이 1천원대였으나 현재는 4천원대로 증가 된 상황 


2. 1:1 피드형 지면 

-> 다양한 소구점을 활용한 소재를 제작하고, A/B테스트 진행 결과 우수한 디자인 or 소구점 을 활용한 추가 제작 집행중

아직까진 만족스러운 효율을 보이고 있진 않지만, 설정한 관심사 타겟으로  CTR 이 높은 편 이기에 지속적인 소재 발행 진행중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b080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