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이든 키즈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 2024.07.31
조회수 309
업종
결혼/출산/육아/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달성
집행매체
META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집행성과
ROAS 48% -> 156% 개선
집행내용
어린이 영양제 판매
- 집행 전후 성과
: 집행 전 -> 집행 후 ( 1개월 후)
ROAS 48% -> 156% 달성
- 운영 전략
1) 소재의 소구점 or 디자인 AB test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2) 타겟층이 불분명하여 초반 논타겟 (어드벤티지캠페인 활용) -> 고효율 연령 / 성별 선별 모수 파악
3) 픽셀 내에 쌓인 모수 활용한 맞춤 / 유사타겟 설정
4) 리타겟팅 캠페인 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