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이든 키즈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 2024.07.31
조회수 309

업종

결혼/출산/육아/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달성

집행매체

META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집행성과

ROAS 48% -> 156% 개선

집행내용

어린이 영양제 판매 


- 집행 전후 성과

: 집행 전 -> 집행 후 ( 1개월 후)
ROAS 48% -> 156% 달성


- 운영 전략
1) 소재의 소구점 or 디자인 AB test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2) 타겟층이 불분명하여 초반 논타겟 (어드벤티지캠페인 활용) -> 고효율 연령 / 성별 선별 모수 파악

3) 픽셀 내에 쌓인  모수 활용한 맞춤 / 유사타겟 설정 

4) 리타겟팅 캠페인 병행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b080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