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버리쉬 컴퍼니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 2024.08.30
조회수 171
업종
뷰티/미용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증진, ROAS 200%
집행매체
META
집행성과
집행 후 매출 3배 상승, ROAS 156%
집행내용
[캠페인운영]
- 쥬얼리 업종 특성 상 구매자들은 주로 "여성" 으로, 스토리 전용 소재 제작을 통한
해당 지면에만 노출 할 수 있도록 세틱 완료.
- 카탈로그 캠페인 운영을 통하여, 다양한 쥬얼리 상품 노출 시킬 수 있도록 유도.
- 슬라이드 이미지 제작을 통하여 각 이미지에 해당되는 상품 별 랜딩페이지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