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픽셀 개념서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02.27
조회수 931
메타 픽셀이란?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나 앱내의 데이터를 추적하고 분석하는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특정 행동을 취할 때
(예: 웹사이트 방문, 제품 구매 등)
해당 정보를 수집, 타겟팅, 분석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픽셀의 장점!
1. 홈페이지 방문자 유입량 확인
2. 유저가 홈페이지에서 하는 행동 측정
3. 전환 설정 가능
4. 학습을 통한 광고 집행 최적화
픽셀 설치방법!
1. 이벤트 관리자에 로그인 한 후 데이터 소스연결 클릭
2. 새 데이터 소스 연결창에서 '웹' 선택
3. 픽셀 선택 후, 피겔 이름 및 웹사이트 주소 입력
4. 코드 복사->메모장에붙여넣기
5. 복사한 픽셀ID를 페이스북 픽셀ID에 붙여넣기 후 저장
픽셀 설치를 통해 광고가 최적화 되는건 아닙니다.
픽셀을 통해 광고 최적화를 하기위한 정확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으로 집행하는 광고가 아닌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의 A/B 테스트를 진행하며 광고 집행해
효율적인 광고운영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 [김희원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 네이버 검색광고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기초 세팅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확장 소재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데이터 분석편)
- DB마케팅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구글 GDN편)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SNS편)
- 브랜드 마케팅
- 당신이몰랐던 네이버 GFA!
- 플랫폼 입점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편)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2편)
- 쇼핑검색광고 활용하고싶은 분들 주목!
- 바이럴 마케팅
- 붕어빵할아버지의 천재적인 바이럴 마케팅
댓글
0